인디노트

도서관 본문

일상의 기록

도서관

인디개발자 2016. 12. 17. 12:12


오랜만에 도서관에 왔다.

그동안 바빠서 오지 못했는데 오늘은 그동안 못했던 인터넷 상의 나의 IT 영토도 정리 정돈할 겸 도서관에 왔다.

나는 여기 도서관을 좋아한다. 냉난방은 물론 읽고 싶은 책들도 많고 인터넷도 빠르다. 특히 조용한게 좋다. 나는 조용한 분위기에서 조용히 코딩 하는걸 좋아한다.

도서관은 특정 인터넷 사이트를 막아놓는다. 하지만 내가 누구인가. ㅋㅋㅋ 막혀있는걸 뚫고 사용하는 재주는 부릴줄 안다. ㅎㅎ. 그래서 여기서 나의 IT 리소스를 관리하고 개인적인 개발 업무(?)를 하기에 충분하다.

특히 조용해서 개발에 집중할 수 있다.

오늘은 그동안 미뤄뒀던 서버들의 정리 정돈을 하려고 한다. ㅎ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