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노트

ChatGPT 너 정말 대단해~~~ 본문

소스 팁/AI - 인공지능

ChatGPT 너 정말 대단해~~~

인디개발자 2024. 3. 9. 13:16

이 말밖에 할말이 없네요.

오늘 날씨가 화창합니다. 어울리는 시 하나 써 주세요.

라는 요청과 함께 그림도 요청 해봤습니다.

일단 시부터...

오늘 날씨가 화창합니다, 바람도 살랑이네요.
햇살이 내리쬐는 이 아름다운 날에,
창 밖을 보니 봄꽃이 웃음 짓습니다.

길가에 피어난 꽃들 사이로,
나도 모르게 걸음이 느려집니다.
마음까지 환해지는 이 기분,
오늘만큼은 모든 걱정을 잊고 싶네요.

바쁜 일상 속 잠시 멈춰 서서,
이 화창한 날씨를 만끽해봅니다.
오늘 같은 날은, 잠시라도 좋으니,
자연의 아름다움에 감사하며 살고 싶네요.

푸른 하늘 아래, 산책을 하며,
삶의 소중함을 다시 한번 느낍니다.
화창한 날씨야, 고마워,
너 덕분에 오늘 하루도 행복하네요.

이 시에 어울리는 그림을 그려 주세요.

이 그림을 만화 형식으로 그려주세요.

흑백 만화 형식으로 그려주세요.

 

앞으로 수십년후 아니 수년후의 AI 는 어떻게 달라질 수 있을지 참으로 놀라울 따름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