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노트

잠깐 이지만 카카오톡보다 순위가 높네 ㅋㅋㅋ 본문

내 프로젝트

잠깐 이지만 카카오톡보다 순위가 높네 ㅋㅋㅋ

인디개발자 2022. 11. 4. 09:35

오래전 부터 앱스토어에 올린 앱이 아주 잠깐 (하루 ㅋㅋㅋ) 이지만 카카오톡보다 높은 순위 (33) 가 되었네요. ㅋㅋㅋ

뭐... 금방 순위는 떨어질 것으로 예상되고 대단한 앱은 아니지만 잠깐이나마 기분은 좋으네요.

"File Explorer Professional"

https://apps.apple.com/us/app/file-explorer-professional/id853365825

 

‎File Explorer Professional

‎File Explorer is a wonderful local and cloud file manager that enables you to manage files on your mobil device. You can management your device files and cloud files. Supported iCloud Drive, Dropbox, Google Drive, Box, OneDrive. You can send cloud file

apps.apple.com

필요하신분 다운로드 받아 쓰세요. 대단한 앱은 아니지만 그래도 아이클라우드, 구글드라이브, 드롭박스, 박스, 스카이드라이브 등의 클라우드 계정 스토리지를 여러개 등록 (예를 들어 구글 계정이 계정당 15GB 주는것을 알고 있는데 5개 계정 만드시고 이 앱에 등록해서 쓰면 용량이 큰 클라우드 스토리지를 사용하겠죠?) 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