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Tags
- appres
- 애플
- SSL
- git
- 앨범북
- OTP
- Nodejs
- 인증
- SWIFT
- openssl
- 안드로이드
- WebAuthn
- Android
- Xcode
- 앱리소스
- 2FA
- apple
- kmip
- FIDO2
- SwiftUI
- MYSQL
- SSH
- OSX
- MFA
- MSYS2
- 앱스토어
- otpkey
- albumbook
- fido
- css
Archives
- Today
- Total
인디노트
Xcode 주요 환경변수 목록 (프로젝트 경로, InfoPlist 경로) 본문
출처: https://goodyoda.tistory.com/390 [GoodYoda's Story]
Xcode 주요 환경변수 목록 (프로젝트 경로, InfoPlist 경로)
주요 변수 TARGETNAME="타겟 이름" PRODUCT_NAME="앱 이름" PRODUCT_BUNDLE_IDENTIFIER="앱 아이디 ex) com.xxx.identifier" PRODUCT_SETTINGS_PATH="/Users/Workspace/AppProject/Target/Info.plist" PROJECT="on..
goodyoda.tistory.com
주요 변수
- TARGETNAME="타겟 이름"
- PRODUCT_NAME="앱 이름"
- PRODUCT_BUNDLE_IDENTIFIER="앱 아이디 ex) com.xxx.identifier"
- PRODUCT_SETTINGS_PATH="/Users/Workspace/AppProject/Target/Info.plist"
- PROJECT="oneshot"
- PROJECT_NAME="oneshot"
- PROJECT_DIR="프로젝트 경로 ex) /Users/Workspace/AppProject"
- INFOPLIST_FILE="타겟 내 InfoPlist 경로 ex) appTarget/Info.plist"
- PROJECT_FILE_PATH="/Users/Workspace/AppProject/AppProject.xcodeproj"
툴 관련.
- TOOLCHAIN_DIR="/Applications/Xcode.app/Contents/Developer/Toolchains/XcodeDefault.xctoolchain"
- DEVELOPER_TOOLS_DIR="/Applications/Xcode.app/Contents/Developer/Tools"
빌드 파일 관련.
- BUILD_DIR="빌드파일 경로 ex) /Users/Jhk/Library/Developer/Xcode/DerivedData/oneshot-guesljrhfabdcccwlpppnidsqnpt/Build/Products"
- BUILT_PRODUCTS_DIR="/Users/Jhk/Library/Developer/Xcode/DerivedData/oneshot-guesljrhfabdcccwlpppnidsqnpt/Build/Products/Debug-iphoneos"
- DERIVED_FILES_DIR="/Users/Jhk/Library/Developer/Xcode/DerivedData/oneshot-guesljrhfabdcccwlpppnidsqnpt/Build/Intermediates.noindex/oneshot.build/Debug-iphoneos/oneshot.build/DerivedSources"
- DERIVED_FILE_DIR="/app.build/DerivedSources"
- DWARF_DSYM_FOLDER_PATH="dsym 파일 경로 ex) /Users/Library/Developer/Xcode/DerivedData/~~"
Terminal 환경변수 목록 확인할 때와 마찬가지로
빌드시점의 모든 환경변수 목록은 Xcode > Target > Build Phases 에 'export' 명령어 스크립트를 추가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관련문서: https://help.apple.com/xcode/mac/8.0/#/itcaec37c2a6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