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ing Identifier를 사용함을 체크해야 합니다.
1. 당신의 앱이 광고를 받기위해(Serve advertisements within the app)
2. 그리고 광고로부터 앱을 설치하기 위해(Attribute this app installation to a previously served advertisement)
4. 또한 Limit Ad Tracking setting in iOS를 동의함을 체크해야 합니다.
아래의 경우는 앱스플라이어 SDK 의 경우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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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플은 2015년 4월 앱 개발자들이 IDFA를 어떻게 쓸 수 있는지에 대한 아이튠즈 커넥트(iTunes Connect) 가이드라인을 업데이트하여 발표하였습니다.
앱을 제출할 때 App에서 광고 식별자 사용 여부에 관한 질문에 답해야 합니다.
1. Serve advertisements within the app.
만약 App에서 광고를 노출한다면 이 박스를 체크하세요. 앱스플라이어 SDK는 광고를 운영하는 용도가 아닙니다.
2. Attribute this app installation to a previously served advertisement.
여기 체크하세요. 앱스플라이어가 바로 앱설치 어트리뷰션을 하기 위한 목적으로 IDFA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3. Attribute an action taken within this app to a previously served advertisement
여기에도 체크하세요. 앱스플라이어는 리인게이지먼트 광고 어트리뷰션을 하기 위한 목적으로도 IDFA를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4. iOS Limited Ad Tracking
앱스플라이어 SDK는 IDFA를 수집할 때 iOS의 “Limit Ad Tracking” ("advertisingTrackingEnabled") 플래그를 함께 수집합니다. 앱스플라이어는 애플의 요구 사항를 철저히 준수합니다. “어떤 광고 트래킹이든 하기 전에 먼저 이 프로퍼티의 값을 확인하세요. 만약 그 값이 NO라면 오직 다음의 목적을 위해서만 광고 식별자를 사용하세요: 프리퀀시 캡핑, 전환 이벤트, 유니크 유저 수 추정, 보안과 사기 감지 그리고 디버깅”
앱스플라이어는 오직 다음의 목적으로 위해서만 IDFA를 사용합니다: “전환 이벤트, 유니크 유저 수 추정, 보안과 사기 감지”. 데이터는 우리 고객들, 즉 앱 개발자들의 것입니다. 앱스플라이어 결코 유저 프로파일링이나 리타게팅 용도로 IDFA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당신의 매체 파트너들은 IDFA를 다른 용도로 사용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파트너들이 이 섹션의 내용을 준수하는지 꼭 확인하세요.